산후도우미 파견회사 산모피아(대표 서정환)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산모들을 대상으로 '산모피아 가을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와 임신·출산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지쳐있는 임산부와 산모들에게 백일장이라는 작은 미션을 통해 재미와 위로의 자리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백일장 미션은 비교적 간단하다. 산모피아에서 제시하는 단어 혹은 임신, 출산과 연관 있는 단어를 통해 N행시를 작성하고 산모피아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장원 1명에게는 시집 '엄마가 쓰는 시'와 화장품 'NARS 리틀 페티쉬즈 블러셔/립스틱 세트' 그리고 더맘 비타민D, 제니튼치약 2종을 선정하여 준다.
그 외 차상 5명에게는 '엄마가 쓰는 시' 시집과 제니튼치약 2종, 차하에게는 '엄마가 쓰는 시' 각 1권씩 10명에게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23일까지이며, 발표는 2020년 10월 28일 산모피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산모피아에서 운영하는 아임단비 쇼핑몰에서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준비중에 있다.
산모피아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은 소외된 기념일 중에 하나다. 저출산 등으로 인해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할 기념일에 작게나마 이벤트를 통해 임산부와 산모들이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에 진행하던 산모교실같은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진 만큼, 온라인에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