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프리미엄 산후관리사 파견업체 산모피아(대표 서정환)는 자사 홈페이지 및 앱 회원인 산모들을 대상으로 쇼핑몰 '아임단비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임단비몰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산후관리앱인 '산모피아앱'을 론칭한 주식회사 단비코퍼레이션이 제작 및 운영을 맡는다.
아임단비몰은 기존 산모피아 서비스를 이용한 산모들이 주요 대상이고 그외에도 회원가입을 통해 쇼핑몰에 가입하게 되면 업계 최저가 수준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추천인 제도를 운영하며 쇼핑몰을 소개해 준 추천인에게 포인트가 쌓이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는 좀 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리워드하는 한편 쇼핑몰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로 기대된다.
아임단비몰 서정환 대표는 “산모들의 경우 육아에 지쳐 쇼핑하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이라며 “아임단비몰은 좀 더 저렴하고, 좀 더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주고객인 산모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사항을 수렴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임단비몰 관계자는 오픈을 맞아 공동구매, 추천인 소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임단비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아임단비몰'을 찾아 다운받거나 산모피아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도 쇼핑몰 경로를 안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산모피아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산후관리사 스마트 매칭이 가능한 산모피아 앱을 론칭했으며 최근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클린베테랑'과 협업을 통해 산모님 가정에 방역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로페이 도입으로 카드결제는 물론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 수단 다양화도 갖추고 있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