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코로나 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가정방문 산후관리사 파견 전문회사 ㈜산모피아(대표이사 서정환)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앱(APP) 사용 산모들을 대상으로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모피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산모피아를 통해 산후관리서비스를 받은 산모들이 서비스를 받으며 느꼈던 솔직한 후기를 맘 카페, 지역 카페 등에 올리고 산모피아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전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뷰티플러스’가 메인스폰을 했으며 방송인 변정수가 메인모델로 활동중인 한나제이 주식회사의 이브레아 스킨케어 제품이 서브협찬을 하기로 했다. 뷰티플러스의 바디슈트는 출산 후 몸매관리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산모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다.
또한, 장려상과 참가상은 최근 오픈한 아임단비 쇼핑몰의 포인트를 각각 2만, 1만 포인트씩 제공하기로 했다.
이벤트신청은 산모피아 앱(APP)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산모들만 신청할 수 있고, 한번 응모했던 지난 후기는 응모할 수 없다. 신청 기간이 마감된 이후 후기 내용과 노출 빈도 등을 평가해서 당첨자를 선발한다.
한편 지난해 7월에 국내 최초로 출시한 산모피아 앱은 ㈜단비코퍼레이션이 제작 및 운영을 맡고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정보 제공 및 예약·결제가 가능해서 산후관리사 스마트 매칭부터 일일 모니터링,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갖췄다. 그동안 출산 후 산후관리 예약을 위해서는 전화 예약이 진행됐었지만 예약 전화를 받지 못하거나 통화가 길어지는 경우가 많아 산후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있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산후관리 예약 앱(어플)을 개발해 산후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산모피아 관계자는 “기존 건강관리사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전화상담 이후 상담실장이 본인의 판단에 따라 관리사를 배정했기 때문에 상담실장의 개인적 역량과 상황에 따라 관리사 매칭 결과에 차이가 크게 났다”며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서비스 앱의 예약 과정에서 여러 질문을 통해 산모의 성향과 요청사항에 가장 적합한 관리사를 DB를 기반으로 찾아 매칭하는 기능을 도입해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15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한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