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후기
래퍼 / 방송인 슬리피
Q. 인사말
안녕하세요~ 이번에 둘째가 태어나서 애 둘 아빠가 된 래퍼 겸 방송인 슬리피입니다.
Q. 두번째 출산이신데 산모와 아기의 건강은 어떠신가요?
제가 최근에 방송을 통해서 임신과 출산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 그것때문인지 길에서도 그렇고 어디서도, sns에서도 그렇고, 아기와 와이프의 건강과 응원을 해주셔서 너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Q. 작년에 예쁜 따님을 출산하시고, 이번에는 아드님을 품에 안으셨는데요~ 첫 출산 때와는 사뭇 소감이 다르실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많은 부모님들이 아들하나 딸하나 이렇게 성별을 다르게 자녀를 가지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 그랬는데. 특별히 아들이 더 갖고 싶다, 딸이 더 갖고 싶다 그런건 없었거든 저 같은 경우에는요. 리포터를 하다보면 너무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시는 거에요, 첫째가 딸이고 둘째가 아들이면은~ 원래 서로 성별이 다르게 자녀를 낳으면 100점인데 딸이 첫째면 200점이다~ 이런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ㅎㅎ 이렇게 첫째가 딸이고, 둘째가 아들이 태어나서 너무 행복합니다.
Q. 첫째 아기 출산에 이어 산모피아를 다시 이용하시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제가 맨 처음에는 사실은 와이프가 많이 건강한 편이에요, 힘도 쌔고 악바리 기질도 있고 그래서ㅎㅎ 그래서 첫째를 산후관리사님을 모시지 않고 한번 키워볼까 하다가~ 제 주위에 이런 분들이 굉장히 많거든요~ 그러다가 조리원에서 아기를 처음 모자동실이란 것도 해보고, 어? 이건 정말 감당이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인에게 소개를 받아서 산모피아에서 산후관리사님 모시게 됐는데 그때 너무 좋았던 거죠, 그때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큰일날 뻔했다 싶었어요. 샤워하는 법도 모르고, 분유를 언제 줘야 하는지도 몰랐는데, 산모피아 산후관리사님이 너무 따듯하게 잘해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기 때문에 당연히 두번째도 산모피아를 이용하게 됐습니다.
Q. 두 번째 이용하신 산모피아 산후관리사 서비스는 어떠셨나요?
당연히 첫번째 관리사님도 너무나 맘에 들었고 너무 감사했고, 두번째 분도 너무나 연연생으로 낳았지만 (제가) 벌써 다 까먹은거에요~ 첫째 아이가 1살 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신생아를 어떻게 해야될 지 몰랐었는데, 두번째 산후관리사님이 산모피아에서 이렇게 (오셔서 서비스를) 받게 되어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고 무엇보다도 예전 관리사님도 너무 잘하셨지만, 더 발전된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Q.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산후관리사 업계의 유일한 어플인 산모피아 앱을 통해서 서비스를 이용해보셨는데요, 앱 사용 후기를 공유해주시겠어요?
전부 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앱으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분들도 너무 편하다고 느끼실거 같고. 앱에서 저희가 신청하고 싶은 날짜, 기간 그런 것들도 손쉽게 신청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희 정보, 남편이 직장을 가는 시간이라던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 중에 하나인 반려견 2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어떤 분들은 모르고 오셨다가 왜 강아지가 있지? 할 수도 있는데 스마트하게 자동으로 매칭이 되서 너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투명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요즘에는 지원금같은 것도 첫째는 2주, 둘째는 3주, 예를 들어 이런 것들이 다 정해져 있는데, 나라에서 지원금이 얼마고 저희가 내야 되는 금액이 얼마고 이런 것들이 투명하게 나와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Q. 산후관리사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 엄마, 아빠들께 한 말씀?
산후관리사 서비스를 안써볼려고 하는 분들도 있거든요, 우리가 좀 해낼 수 있지 않을까? 주변에도 물어보고 하면 절대 할 수 없을거다 이렇게 얘기해서, 저도 이렇게 산모피아에서 서비스를 받고 이렇게 너무나 만족했는데, 나라에서 지원하는 특정 기간도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써봤으면 좋겠어요~ 제가 정말 그~ 개그맨 강재준 씨도 저한테 이런 얘기를 했었어요, 산후관리사를 안쓸꺼다 나는, 와이프랑 안쓸거다. 형 꼭 쓰셔야 돼요~ 그래서 제가 산모피아에서 너무 좋은 기억이 있을 때 산모피아를 한번 이용해 보시라고 해서 이용한 걸로 또 제가 알고 있거든요. 워낙 경력도 많으시고 프로페셔널한 분들이 많으시니까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Q. 슬리피님을 사랑하고 엄마, 아빠가 될 준비를 시작하는 팬 여러분들께 인사말씀 부탁드려요~
저는 이제 벌써 결혼한 지 4년차에 아이 둘의 아빠가 됐는데요~ 육아 열심히 할꺼고, 방송도, 예능도, 음악도, 힙합도, 트로트도 열심히 할테니까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저의 팬분들도 나잇대가 저랑 연배가 비슷하기 때문에 아이를 이미 가지셨거나 이번에 결혼해서 2세 계획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정말 걱정하는 부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제가 그 부분에 대해서 다루는 유튜브도 하고 있어서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데 경제적인 면이라던지 육아가 너무 힘들지 않을까? 그런 것들도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일단은 아이가 생기면 정말 행복한 부분이 너무 커요~ 그래서 2세 계획도 잘 하시고 행복한 가정 이루셔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